동와a/s 진행중

곰마스터 7 3,807
낚시대 2대가 편심이 있어서 동와에 수리보냈습니다

일주일정도 후에 보내왔는대 아쉽게도 한대씩 1절이 편심이 덜 잡혀왔더군요

다시 보냈습니다

다들 동와 a/s 나쁘다 개판이다 그래서 그런가보다 했는대 약간은 그런면이 있긴하군요

a/s 검수 과정을 조금더 신경써준다면 좋겠는대 말이죠

그래도 다행인점이 a/s 상담인분(남자)이 친절하게 상담해주고 귀찮게 여러번 전화해도

짜증 안내고 달래주더군요 확실히 그직원 한분은 잘채용한거 같습니다

예전에 올라온글을 보고 어느정도 불친절이라거나 개판a/s 등등을 상상하긴 했지만

이정도면 많이 좋아진것도 같습니다

물론 편심이 있는제품을 생산한다는게 아쉽지만 그래도 국내에서a/s받을수있고

수리비도 많이 비싸진 않으니 노지에서 사용하기에는 역시 국내제품이 좋은거 같습니다

일본상표 제품은 a/s나 수리비용 문제가 지금들어가는 비용의 절반정도로 줄어들면

좋겠지 싶지만 아무래도 한국에는 일본회사관계자는 홍보만하고 서비스는 아무래도

포기한거 같습니다

만약.....일본회사 제품이 국내회사 제품이였고 서비스 저런식으로(비싸게)했다면과연

다들 어떤반응일까 하고도 약간은 궁금하기도 합니다 ^^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 카카오스토리로 보내기
  • 네이버밴드로 보내기

Author

Lv.1 스미마셍  실버
150 (15%)

등록된 서명이 없습니다.

Comments

허당붕어
7~8년쯤 지낫나봅니다
아는동생이 동와 기주도인 12척14척 구입하구 얼마되지않아 연결부위에 크렉이가서
a/s를 보냇더니 면사? 낚시줄? 을 감고 페인트 칠을 해서 보내왔더군요...
전 첨에 동생이 직접 감고 칠한줄알앗네요 ...
새걸로다 교환을 해줘야 하는것이 아닌지 ??
이건좀 아니다 싶었네요 ㅎ~~
요즘은 새걸로다 교환해주나요??
곰마스터
요즘은 많이 좋아진것도 같은대요 15척 4번대 끝에 크랙0.5쎈치 갔는대 이번에
올때 보니까 새걸로 교체되어 왔더군요 근데 골때린게 4번대가 에스라인;;;
18척은 4번대가 에스라인으로 빠져서 왔고요 ㅎㅎㅎ
전에 듣기로 여자분이 신경질적으로 전화 받는다고 하던대 지금 a/s 상담하는 남자분
무척 친절합니다
곰마스터
참고로 15척 1/2/3/4 편심이 약간씩 있어서 보냈고 4번대는 0.5 크랙이고요
18척도 1/2/3/4/ 편심이 약간씩 있어서 이게 잘 맞을때는 큰상관없는대
한방향으로 편심이 몰려꼈을때는 ...손목이 돌아갑니다 ㅋㅋㅋ
동와는 a/s는 슬슬 개선되고 있는거같고 편심문제만 해결되면 급성장이 가능한
업체 같습니다
부천태공
편심을 해결하는 기술은 제조에 잇어서 중요한 기술임니다.
조구업체의 말씀을 들어보면 일본조구업체에서는  암놈 내경부분을 연질카본으로
 먼저 테이핑 한 후 연마용드릴로 정밀하게 깍아낸다고 함니다.
선반이 사용될수도 잇겟지요...
이 부분에서 초정밀기술이 적용되므로 제작비의 차이가 나는것 같슴니다.
모든 제품에서 정밀제품과 일반제품에서 차이가 나듯이..
저는 에폭시제조를 거쳐 수십년간 에폭시사용 공사를 하고잇슴니다.
산업용 카본시트도 사용하고 잇구요...
국내조구업체 공사를 한 적이 잇어서 제조공장을 둘러볼 기회가 잇엇는데,
금형을 보게 되엇지요.
낚시대금형은 스텐레스 환봉으로 되어잇는데,고급대와 저가대의 품질이다름니다.
금형의 재질이 좋고 휘어지지 않아야 S라인이 안생기고, 정밀제조가 가능하더군요.
금형의제조기술도 가격에 적용되겟지요.
국내기술로 안되지는 않겟지만 설비와품질이 올라가면 가격상승이 작용하겟지요.
모쪼록 낚시인들의 요구에 맞는 낚시대가 국내에서 만들어지고, 아울러 품질관리가
병행되엇으면 함니다.
키큰붕어
동와대 잡아 본적도 없고 또 잡지도 않을겁니다.
곰마스터
다른회사는 안그런거 같은대 딱 동와만 문제가 되는듯해요 -_-

수보나 무한대도 그렇고...

참 일본회사제품이 정밀하게 하신다고했는대 구경이 약간 덜 들어가거나..

약간 헐거운것도포함되나요 --?

대아 초릿대 가끔 불량에(렌딩중 빠지는경우)가아가츠는 한때 름도가

삑빡하게 들어갔다고 나와있거든요 제가 이런말하는 요점은 일본회사든 국내회사든

불량이 나오게 되어있습니다

제가 그 재수없는 불량 당첨된것 뿐이고요 ㅠㅠ
곰마스터
아 참고로 전해들은 이야기로는 일본회사 서비스가 어느정도냐면 ㅋㅋㅋ

2~~5번대중 갈라짐 현상 나오면 무상수리 안됩니다 --보증서처리하랍니다

구경이 안맞아서 (위에 쓴것처럼 헐겁거나 빡빡하거나) 해도 보증서 처리해야합니다

한마디로 서비스 자채가 없습니다 

전 이렇게 묻고싶습니다... 제품만 잘만들면 뭐합니까? 서비스가 개판인대